메뉴보기

특강

HOME > 교육 프로그램 > 특강
공감과 설득을 위한 글쓰기 6하 원칙(권석천 작가) 특강 안내_05.11
  • 글쓴이 관리자
  • 작성일 2023-04-14 13:55:21
  • 조회수 680

소통과 공론 연구소가 준비한 글쓰기 특강!

오는 5월 11일, 권석천 작가님을 모시고 "공감과 설득을 위한 글쓰기 6하 원칙"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청해 듣습니다. 

권석천 작가님은 중앙일보 사회부장/논설위원/칼럼니스트로 오랫동안 활동하셨고, 현재는 법무법인 태평양 고문으로 재직중입니다.

주요 저서로는 <정의를 부탁해>, <대법원, 이의 있습니다>, <두 얼굴의 법원>, <사람에 대한 예의>가 있습니다. 


최근에는 소통과 공론 연구소에서 발간하는 <글쓰기 가이드>를 "칼럼 쓰기의 6하 원칙"이라는 주제로 집필해 주시기도 하셨습니다.

(권석천 작가님께서 집필하신 <글쓰기 가이드 : 칼럼 쓰기의 6하 원칙>은 

글쓰기 클리닉 홈페이지에서 전자책으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/ 포스텍 ID로 로그인 필요)

https://icp-writing.postech.ac.kr/bbs/board.php?tbl=bbs44

글쓰기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향상시키고 싶은 분이라면 이번 특강에 꼭 참여하세요!

(신청방법: postech-icp@postech.ac.kr 로 이름학번 또는 직번휴대폰번호 제출)

신청완료 회신은 없으며강연 하루 전날 zoom링크 보내드립니다.


※ 질의응답 시간에 질문해주신 분께는 권석천 작가님의 책, <사람에 대한 예의>를 선물로 드립니다.(선착순 3명)

▼YouTube "겨울서점" 김겨울 작가님의 <사람에 대한 예의> 리뷰 보러가기


목록





이전글 포스테키안을 위한 소셜 커뮤니케이션 특강(2강) 안내_04.28
다음글 글쓰기 특강 '공감과 설득을 위한 글쓰기 6하 원칙' 영상 링...